사람사이닷컴 넷포토쇼 웹서비스

관리자 | 2015.03.02 16:57 | 조회 4897

사람사이닷컴 서비스 담당자입니다.






사람사이닷컴은 2005년 SK텔레콤에 사진을 이용해 웹사이트에서 포토뮤직비디오를 제작하고, 이를 핸드폰 MMS로 보낼때 과금을 하는 서비스로 처음 출발했습니다.   또한 이 당시 "온오프라인 연계형 이벤트 관리 웹 서비스 방법 및 시스템"의 특허를 출원하여 2008년 2월에 등록한 바 있습니다.


이후 이 특허를 기반으로 50인치 PDP 20대를 활용하여, 돌잔치나 결혼식장과 같은 행사장에서 포토쇼 플레이하는 서비스를 하였으며, 이 경험을 토대로 사람사이닷컴 사이트를 시작하게 되었습니다.


사람사이닷컴 포토쇼서비스는 오프라인의 여러가지 행사의 결과로 생성되는 미디어(포토, 동영상, 축하문자 등)를 추억으로 남기고자 하여 웹사이트에 업로드하고, 스마트폰이나 셋업박스 또는 네트워크포토액자를 통해 보고 싶어하는 사람들에게 전달하는 역할을 수행하는 서비스 입니다.  또한 보는 것만이 아니라 터치를 통해 검색이나 앨범관리 등의 기능을 추가하며, 향후 사진이나 동영상을 보내준 사람과 인터넷전화 및 화상회의를 통해 더 많은 의사소통을 만드는 서비스라 할 수 있습니다.


특히, 부모님에게 가족 소식을 전하고자 하는 많은 사람들이 그룹에 가입하고 포토쇼에 업로드하면, 전자액자에 30초 이내에 표출되도록 하여 가족 소식에 목말라하는 심정을 다소 위로해 드릴 수 있을 것으로 기대합니다.   손자 손녀가 자라나는 사진을 보고, 그들과 소통을 하면 더욱 더 생동감있는 삶을 찾을 수 있을 것으로 사료됩니다.


그동안 찍어놓은 사진들을 디지털화(스캔서비스 제공)하여 네트워크전자액자에 담아서 부모님께 선물하고, 일상의 살아가는 동안 일어나는 사건들의 사진들을 가족들의 소식을 궁금해 하는 부모님께 3초 안에 전송하여 포토쇼로 보여드리고, 부모님이 보내온 사진에 표정(이모티콘)과 음성(사진의 추억에 대한 얘기)을 남기면 가족들에게 전달하는 사람사이 포토쇼 웹서비스를 잘 활용하여 부모님 살아계실 때 추억을 선물하시고 추억을 만들어 가시기 바랍니다.


더욱 더 좋은 서비스 상품이 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습니다.



twitter facebook me2day 요즘
1개(1/1페이지)
*
넷포토쇼서비스
번호 제목 글쓴이 조회 날짜
>> [상품소개] 사람사이닷컴 넷포토쇼 웹서비스 사진 첨부파일 관리자 4898 2015.03.02 16:5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