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룹 개설하기

관리자 | 2015.03.06 18:27 | 조회 5494



그룹 개설하는 방법은 아래와 같습니다.


사람사이닷컴 웹사이트에 로그인을 하고, 상단 메뉴 중 "SNS(포토쇼)"를 클릭합니다.




그룹 메뉴 오른쪽의 "+" 아이콘을 눌러, 새 그룹 만들기를 선택합니다.




그룹 이용약관에 동의하면 "□"를 클릭하고, 그룹개설을 위한 기본정보를 입력합니다.

"그룹 개설하기" 버튼을 눌러 새 그룹을 만듭니다.





상단에 "설정관리" 아이콘을 눌러 그룹에 대한 소개내용 등을 수정할 수 있습니다.



twitter facebook me2day 요즘
30개(2/2페이지)
*
넷포토쇼서비스
번호 제목 글쓴이 조회 날짜
10 [사용법] 네트워크디지털액자로 사진 보내기(그룹 포토쇼 사진 등록) 사진 첨부파일 관리자 6432 2015.03.06 19:11
9 [사용법] 그룹에 구성원 등록하기(개설자의 권한 필요) 사진 첨부파일 관리자 6375 2015.03.06 18:38
>> [사용법] 그룹 개설하기 사진 첨부파일 관리자 5495 2015.03.06 18:27
7 [사용법] 사람사이닷컴 회원가입 하기 사진 첨부파일 관리자 6244 2015.03.06 18:17
6 [기능소개] ThatsGood e-MediaShow v3.24 기능목록표 사진 첨부파일 관리자 23437 2015.03.02 20:42
5 [사용법] 안드로이드 전용앱으로 업로드하기 관리자 5144 2015.03.02 18:14
4 [사용법] 간단 사용방법 관리자 5006 2015.03.02 18:10
3 [기타] 네트워크디지털액자 A형 TG-NDF071B/W 사진 사진 첨부파일 관리자 5027 2015.03.02 17:56
2 [가격] 포토쇼 웹서비스 가격정책에 대해 관리자 13536 2015.03.02 17:11
1 [상품소개] 사람사이닷컴 넷포토쇼 웹서비스 사진 첨부파일 관리자 5675 2015.03.02 16:5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