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그룹 개설하기
그룹 개설하는 방법은 아래와 같습니다.
사람사이닷컴 웹사이트에 로그인을 하고, 상단 메뉴 중 "SNS(포토쇼)"를 클릭합니다.

그룹 메뉴 오른쪽의 "+" 아이콘을 눌러, 새 그룹 만들기를 선택합니다.

그룹 이용약관에 동의하면 "□"를 클릭하고, 그룹개설을 위한 기본정보를 입력합니다.
"그룹 개설하기" 버튼을 눌러 새 그룹을 만듭니다.

상단에 "설정관리" 아이콘을 눌러 그룹에 대한 소개내용 등을 수정할 수 있습니다.

댓글 0개
| 엮인글 0개
30개(2/2페이지)
| 번호 | 제목 | 글쓴이 | 조회 | 날짜 |
|---|---|---|---|---|
| 10 |
[사용법] 네트워크디지털액자로 사진 보내기(그룹 포토쇼 사진 등록)
|
관리자 | 6432 | 2015.03.06 19:11 |
| 9 |
[사용법] 그룹에 구성원 등록하기(개설자의 권한 필요)
|
관리자 | 6375 | 2015.03.06 18:38 |
| >> |
[사용법] 그룹 개설하기
|
관리자 | 5495 | 2015.03.06 18:27 |
| 7 |
[사용법] 사람사이닷컴 회원가입 하기
|
관리자 | 6244 | 2015.03.06 18:17 |
| 6 |
[기능소개] ThatsGood e-MediaShow v3.24 기능목록표
|
관리자 | 23437 | 2015.03.02 20:42 |
| 5 | [사용법] 안드로이드 전용앱으로 업로드하기 | 관리자 | 5144 | 2015.03.02 18:14 |
| 4 | [사용법] 간단 사용방법 | 관리자 | 5006 | 2015.03.02 18:10 |
| 3 |
[기타] 네트워크디지털액자 A형 TG-NDF071B/W 사진
|
관리자 | 5027 | 2015.03.02 17:56 |
| 2 | [가격] 포토쇼 웹서비스 가격정책에 대해 | 관리자 | 13536 | 2015.03.02 17:11 |
| 1 |
[상품소개] 사람사이닷컴 넷포토쇼 웹서비스
|
관리자 | 5675 | 2015.03.02 16:57 |

신고
인쇄
스크랩





